공지사항

[공지] 밀크T탭 오류발생 관련 안내 | |||
등록일 | 2022-01-12 | 조회수 | 19956 |
---|---|---|---|
안녕하세요. 밀크T입니다. 밀크T 학습기기의 바탕화면 앱 업데이트 중 문제가 일부 발견되었습니다. 증상 발생된 고객님들은 아래와 같이 조치를 해보시고 안되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 ※ 정상적으로 밀크T가 실행되는 회원은 아래 조치를 진행할 필요가 없습니다!
방법1.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로 해결하기
밀크T태블릿에서 인터넷창(크롬 브라우저, 네이버, 인터넷 등)를 연 후 밀크T초등을 검색해서 밀크T초등 홈페이지에 들어옵니다. 상단 메뉴 밀크T소식을 눌러 공지사항을 엽니다. 본 공지사항을 연 후 아래 링크의 [밀크T 홈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] 후 설치를 진행해주세요.
[밀크T 홈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]방법2. 데이터 삭제로 해결하기(첨부파일에 태블릿 기기 종류에 따른 자세한 가이드가 있으니 다운로드 받으세요)
* A6 증상 발생시 조치 방법 [영상으로 보기] [PDF로 보기]1) 삼성홈 > 앱스 > 설정-> 잠금화면 및 보안->기타 보안 설정 > 디바이스 관리자-> 밀크T홈 -> off
*10.1 증상 발생시 조치 방법 [영상으로 보기] [PDF로 보기]
학습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 문의 고객센터 : 1577-1533 (평일 10~22시/토요일 10~20시) |
|||
첨부파일 | 밀크티홈오류발생시가이드A6기기용V1_3세로.pdf 밀크T홈오류발생시가이드10_1기기용V1_0세로.pdf |
이전글 | 12월 칠교놀이 이벤트 당첨자 발표 |
---|---|
다음글 | [공지] 밀크T 시스템 점검 안내 (1월 14일 02:00~05:00) |